DEEPPER
 
작성일 : 18-08-30 11:20
정말 강추입니다! 10000% 만족하고 온 첫 다이빙입니다.
 글쓴이 : 정다현
조회 : 141  

다이빙을 해보고 싶단 막연한 생각만으로 필리핀 다이빙 교육을 검색하다가,
숙소도 교육받는 수영장도 가장 깔끔해보이는 디퍼다이브로 결정하고 출발했습니다.
보홀 출발전 걱정이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해서
카카오톡으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히 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항 도착하니 디퍼에서 픽업 차량이 와있어서 숙소에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친구는 세부에서 자격증을 땄는데 3시간도채 교육을 안받고 바다에 나갔다고 들었는데,
디퍼에서는 첫날 수영장 교육을 한 7시간정도 한것 같습니다. 조금은 힘들기도 재밌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왜 이렇게 오래하나란 의문이 생겼지만, 바다를 나가보니 그 의문이 싹 사라졌습니다.
수영장 교육을 제대로 받고 오지 않으면 바다에서 제대로 즐길 수가 없겠구나,
디퍼에서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제대로 배우고 오니, 바다에 나와서 아주 편한하게 물고기들과 놀 수 있었습니다.

우리 친데레 샘♥
무쌤은 정말 무심한듯 하면서 너무나 좋은 강사님!
같이 교육받은 동기중에
수영장에 무릎위로 몸을 담궈보지 않았다는 동기가 있었는데, 물을 무서워한다고, 물과 좀 친해지고 싶어서 다이빙을 배우러왔다는 동기가
바다에서 무서워 할때마다
할수 있다! 잘할수 있으니, 샘만 따라와라 란 말들도 다독여주었습니다.
그분도 무사히 자격증을 따고 펀다이빙까지 하시고 셋째날부터 아주 웃으면서 바다를 평온하게 즐겼습니다.
그분 말씀이 다 무썜 덕분이라고 하더라고요~

4박5일동안 정말 평생 잊지못할 경험, 너무나 즐거운 추억, 바다속이 경의롭게 느껴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이번계기로 다이빙세계에 폭 빠져버렸고,
좋은 사람들과 인연도 생기고,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무썜 너무너무너너무 감사했구요~ 행복했습니다!
사진 또한 평생 간직하겠습니다! 자꾸 샘옆에 붙어서 스토커처럼 굴어서 살짝 지송요....ㅎㅎㅎㅎ
다이빙에 세계에 폭 빠졌으니 조만간 또 찾아뵙겠습니다
그동안 몸건강히 안녕히계세용♥


이경무 18-08-30 17:41
답변 삭제  
다현씨 후기 너무 고맙네요 ㅋㅋㅋ
열심히 교육한 보람을 느낍니다.  오랜만에 사진 모델로도 최고인 교육생이었어요. 교육생의 실력을  뛰어넘는 탈교육생 퀄리티! ㅋㅋㅋㅋㅋㅋ 누가 교육했느지 참 ㅋㅋㅋㅋㅋㅋ

암튼 빠른시일내에 또 보고싶군요! 얼른 오세요! 후기 고마워요! 힘이 듬뿍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