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PER
 
작성일 : 18-02-06 12:24
OW+AOW 이경무강사님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
 글쓴이 : 김민호
조회 : 337  

다이빙을 배울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

1일 차 숙소를 도착하자마자 이론교육에 들어갑니다. 새벽 비행기를 타고 와 피곤하기도 하지만 이경무 강사님이 재밌게 강의를 해주셔서 지루하진 않습니다. 점심식사 후 드디어 수영장 교육에 들어갑니다.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데 저는 수영장 교육도 너무 재밌더라고요. 물을 먹고 도망가는 저를 잡고 놔주지 않으시던 강사님... 제일 기억에 남네요. (강사님은 모든 수강생을 포기하지 않으십니다!!)

2일 차 아침에 필기시험을 보고 드디어 바다로 출발!! 어제 수영장에서 배웠던 기술을 다시 한번 해보고 응용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바닷속에서 하는 교육이라 그런지 나오기 싫더라고요... 그리고 물을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이미 여러분은 어제 수영장교육을 통해 강한멘탈을 가지고 계실 꺼니까요.

3, 4일 차 ADVANCE 과정을 시작합니다. 교육도 하면서 바다속을 구경하는 시간입니다. 강사님을 따라 여유롭게 바닷속 세상을 구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강사님이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서 교육이 끝나고 숙소에서 보여주십니다. 이때 제가 얼마나 못하는지 깨닫게 됩니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

5일 차 드디어 진정한 다이버가 되어 펀다이빙을 하러 발리카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거북이 엄청나게 다양한 물고기 화려한 산호 마치 꿈속에 있던 느낌이었어요. 말로 설명이 안 되네요. 끝나고 나올 때 마지막이라는 사실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육 중에 저를 도와준 버디 분들 너무나 감사하고 제일 고생하신 우리 SUPER COOL 이경무 강사님 바닷속 세상을 알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강사님이 하신 말씀중 제일 기억에 남는 걸 적어보자면 "다이빙을 하기 전엔 지구의 육지밖에 탐험하지 못했다면 이제 여러분은 지구의 100% 모든
 곳을 탐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고 앞으로 쭉 시간 될 때마다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게 될거같네요.
다이빙을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꼭 해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론 이경무강사님께 배우시길~ㅎㅎ


이경무 18-02-10 08:07
답변 삭제  
민호씨 마스크벗고다시쓰기 잘 안되서 계속 시도 하던 그 모습 너무 강인한 멘탈 보기 좋았습니다. 포기 하지 않으면 강사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다시금 저때 즐거웠던 멤버들이 모두 보고싶네요.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