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PER
 
작성일 : 17-08-11 17:05
오픈워터+어드밴스+펀다이빙 1일 후기후기
 글쓴이 : 노정화
조회 : 89  
안녕하세요!! 6일간 디퍼다이브에서 교육 받았던 노남매 누나입니당. ㅎㅎ
디퍼 다이브는 교육이 매우 철저하고 빡세다고 들어서 긴장 반, 설레는 마음 반으로 갔습니다. 너무 엄격하셔서 무서우면 어쩌지 싶었는데
웬걸! 괜한 걱정이었어요!! 장진우 강사님께서 넘넘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꼼꼼히 지도해주셔서 6일동안 넘넘 행복했어요!
이론 교육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물 속에서도 끊임없이 신경써주시며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잘한다고 칭찬도 무지 많이 해주시고, 제 팔자주름으로 ㅋㅋㅋ 마스크에 물이 계속 들어와서 고통스러웠는데 비싼 마스크도 선뜻 빌려주셔서
정~~말 즐겁게 다이빙할 수 있었어요. 어드밴스때에도 재밌고 꼭 필요한 수업을 쏙쏙 골라서 가르쳐주셔서 더욱 재밌었답니다. 특히 수중 스쿠터 탈 수 있어서 넘 행복!!! 신기하고 즐거웠어요. 다음엔 중성부력 잘 맞춰서 물속에서 한바퀴 돌기 꼭 성공하고 싶어요!
배 위에서 먹는 도시락이랑 뜨거운 수박, 망고도 다 맛있고, 중간 중간 먹는 간식도 맛있고, 배 위에 같이 타서 도와주는 필리핀 친구들도 넘넘 친절하고, 강사님들도 넘넘 좋으신 분들뿐이라 6일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갑니다!
주변에 다이빙 배우고 싶다는 친구들 있으면 다 여기로 꼭!!! 가라고 강추하고 싶어요! 다음에도 꼭 놀러갈게요!!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 17-08-21 09:30
답변  
안녕 하세요 정화님~~ㅎㅎ JJ강사 입니다~~ㅎㅎ
넘나도 보기 좋았던 남매분들~~ㅎㅎ
제가 이제서야 확인을 했네요~~ㅋㅋ (성수기 성수기!!ㅋㅋ)
가실때 장문으로 카톡도 남겨주시고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니 감개무량 합니다..^^
소름적인 이야기도 같이~~ㅋㅋ 사실은 다른 곳 에서 이미 한번 교육을 받으셨다고~~ㅋ
아무쪼로 6일간 안전하고 행복하게 즐기다 가셨다니 다행입니다~~ㅎ
노영석 님도 안부 전해주시구요~~ㅎㅎ
이제는 어디서든 자신있게 펀다이빙 하시구~~
또 놀러 오세용~~ㅎㅎ